여행, 맛집

송파구 방이동 "하남춘천골닭갈비"

룰루 쭌 2020. 4. 13. 23:18
반응형

송파구 방이동 "하남춘천골닭갈비"

안녕하세요. 룰루쭌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하남춘천골닭갈비" 소개합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3길 12(방이동)

연락처 : 02-415-5335

 

가게 전경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정말 오랜만에 닭갈비로 정했습니다.

가격표

닭갈비가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제가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인데

매운맛도 먹을만합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요즘 시대에

부담 없는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기본 찬

기본적으로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상추쌈이 나옵니다.

동치미의 시원하면서 신맛이

뒷골을 당기네요. ^^

가게 내부 사진

아.. 손가락이 찍혔네요..

가게 내부는 깨끗한 편이며,

사장님과 알바분 친절하시네요 ^^

참고로 옆 테이블에서 100% 익혀서

주십니다.

 

닭갈비

저희는 두 명이 방문했으며,

주문한 것은 닭갈비(매운맛) 2인분

치즈 사리(3,000원) 추가했습니다.

 

치즈사리 추가한 것이

신의 한 수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

 

내용물은 닭갈비, 양배추, 고구마, 떡볶이 등이며

배고픈 참이라 떡볶이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상세 사진
상세 사진

사진 올리는데,

또 먹고 싶네요...

 

방이동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도 좋을 곳입니다. ^^

감사합니다.

 

약도 첨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