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구매 후기

여름 양말 강추합니다. "한산모시 양말"

룰루 쭌 2020. 7. 6. 23:27
반응형

여름 양말 강추합니다. "한산모시 양말"

양말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데,

지금까지 양말을 한 번에 여러 켤레 구매한 적은 처음입니다.

바로 "한산모시 양말"입니다.

(절대 광고 아니며, 제가 직접 구매해 신어보고 감탄하여, 포스팅하는 것입니다.)

 

중목 남성용 양말 사진 /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중목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구매했습니다.

여성용 단목 양말, 여성용 덧신, 남성용 덧신, , 중목 남성용, 단목 남성용,

발가락 양말 중목, 박가락 양말 단목 등이 있습니다.

 

혼용률은 면, 모시, 대나무사, 기타 등이며,

천연재질로 만들어서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 합니다.

하기와 같은 분은 구매하면 좋다 합니다.

1. 발에 땀이 많은 사람

2. 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

3. 피부가 약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사람

4. 무좀이나 습진등의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

5. 좀더 쾌적하고  건강에 좋은 양말을 원하는 사람 

 

전 개인적으로 여름에 발에 땀이 나는 것이 싫었는데,

확실히 땀때문에 발이 축축한 느낌이 없습니다.

또 약간 까끌까끌한 모시 재질이, 발을 시원하게 느끼게 해 줍니다.

가장 큰 단점

사이즈가 제한적입니다. 하기 사이즈만 있습니다.

제 발 사이즈가 275mm인데 불편함 없을 정도로 잘 맞습니다.

여성용은 230mm ~ 250mm

남성용은 250mm ~ 270mm 

제품 사진(포장지)

저희 이모부께서 예전에 켤레당 3,500원씩 구매하셨다는데,

인터넷 쇼핑몰 찾아보니, 대략 켤레당 3,000원이네요.

하기 사진은 "중목 남성용"입니다.

한산모시 포장

제품 사진

확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시 재질로 통풍이 잘 되고,

여름에 신어도 땀이 안찹니다. 신세계네요.

HANSAN MOSI라고 로고가 적혀 있습니다.

한산 모시 상세사진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