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구매 후기

라미실원스 가격과 이용방법, 효과에 대하여.

룰루 쭌 2020. 4. 21. 19:56
반응형

라미실원스 가격과 

이용방법, 효과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룰루쭌입니다.

오늘은 무좀치료제인

라미실원스 가격과

이용방법, 효과에 대해

글을 적습니다.

라미실원스 가격과

제품 소개

저는 하남에서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약국마다 금액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15,000원~18,000원 정도)

처방전을 받아서 구매했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했을 텐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라미실원스 전면

단 한번 적용으로

무좀을 치료한다고 하네요.

라미실원스 후면

사용방법을 읽어보니, 

1. 적용 전 환부(질환 부위)를 깨끗이 씻고, 

완전히 건조한 후,

양쪽 발 모두를 충분히 적셔지도록 바른다.

2. 발가락 사이 모두 얇게 펴 바른다.

3. 발바닥 전체와 발바닥으로부터 약 1.5cm 높이까지

이 약을 적용한다. 

사용 후에는 손을 깨끗이 씻는다.

4. 적용 후 24시간 동안 씻지 않고 그대로 둔다.

 

항진균 효과가 있는 유효 성분이 13일까지

피부에 머무른다 합니다.

 

제품설명서

모든 의약품 설명서는 꼭 읽어보고

사용하셔야겠죠?

총 3장입니다.

효과(사용 전후 비교)및 후기 - 식사 중 죄송

좌 : 사용전, 우 : 사용후

제가 무좀이 많이 심하진 않았고,

사진처럼 사용 전에 부분 부분 물집이 있고,

각질이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사용 후 사진을 보시면

비슷해 보이실 수도 있지만,

각질이 점점 벗겨지면서 보니

안에 물집도 없고 뽀얀 살이 보이네요.

 

밑에 사진은 발바닥 비교 사진입니다.

좌 : 사용전, 우 : 사용후

사용 후 제 결론

제가 라미실원스를 사용한 후 

저는

100% 완치는 안되었습니다.

다만 부분적인 치료는 되었습니다.

 

무좀이 심하신 분들은

확연히 치료되는 것이

크게 보이실 것으로 추측되나,

저같이 심하지 않은 사람은

가격 대비 치료 효과가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효과도 다를 테니까요.

 

오늘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