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 소개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룰루 쭌 2023. 3. 10. 00:47
반응형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전 세계 5천만 독자의 삶을 바꾼 책이라 하여

도서관에서 빌려보았습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루이스 헤이"에 대해

루이스 헤이는 1926년에 태어났으며,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정 내 폭력과 

학교에서의 차별 등으로 고통받았지만,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방법을 찾아가며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대학을 다니지 않았지만, 

패션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인생의 목적을 찾고자 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 중에 그녀는 

대접받지 못하는 사람들과 함께 지내면서 

자신의 인생을 개선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1950년대 후반부터 

자기 계발과 긍정적인 마인드셋에 대해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자기 계발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대표작인 "You Can Heal Your Life"은 

1984년에 출간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이후 그녀는 세계 각지에서 연설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 계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루이스 헤이의 긍정적인 확언은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녀는 "나는 충분하다"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며, 

이것이 그녀의 인생을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또한 "나는 자유롭다"와 "나는 건강하다" 등의 

긍정적인 확언을 사용합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자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자신을 좋아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마음과 몸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것이 

인생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확언은 

자신감과 자기 존중감을 높이고, 

건강과 인간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더욱 행복한 삶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적인 확언은 

인생의 어떤 상황에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그녀는 자기 존중과 자신감을 높이는 것이 

인간관계에서도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그녀는 "내가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면, 

남들도 나를 사랑하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인간관계의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또한, 헤이는 직업과 자신의 재능을 계발하는 데에도 

긍정적인 확언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내 능력을 향상하면, 

내가 원하는 직업을 얻을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발견하고, 

이를 개발하는 데에 긍정적인 확언을 사용하는 것이 

인생의 성공에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헤이는 

자신의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매일 아침 감사의 마음을 가지며,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적인 확언은 

매우 간단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이 

인생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하며, 

이를 위해 강력한 마인드셋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확언은 자기 계발의 강력한 도구이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생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은 다양하며, 

각각의 확언은 자신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긍정확언 몇 가지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나는 충분하다." (I am enough.) :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며, 

인생의 모든 측면에서 성취를 이루기 위해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나는 자유롭다." (I am free.) : 

자신의 마음과 몸에서 자유롭게 살기 위해, 

과거의 상처와 제한적인 사고로부터 

벗어나고자 할 때 사용됩니다.


"나는 건강하다." (I am healthy.) :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자 할 때, 

자신의 몸과 마음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며, 

건강한 습관과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나는 행복하다." (I am happy.) : 

행복한 삶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나는 성공적이다." (I am successful.) : 

자신의 인생에서 목표를 이루고자 할 때,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믿으며, 

성공적인 삶을 이루기 위해 사용됩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은 매우 간단하지만, 

자신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마음과 몸에 대한 자신감과 

자기 존중감을 높이며, 

행복하고 성공적인 인생을 이룰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긍정 확언 정리

매일 이용할 수 있는 긍정 확언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충분하다." (I am enough.)
"나는 자유롭다." (I am free.)
"나는 건강하다." (I am healthy.)
"나는 행복하다." (I am happy.)
"나는 성공적이다." (I am successful.)
"나는 사랑받고 있다." (I am loved.)
"나는 자신감이 있다." (I am confident.)
"나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I am capable of anything.)
"나는 내 삶을 통제할 수 있다." (I am in control of my life.)
"나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I am free to choose.)
"나는 자기 신뢰를 갖고 있다." (I have self-confidence.)
"나는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다." (I am needed in this world.)
"나는 내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있다." (I am discovering my true self.)
"나는 내 몸을 사랑하고 존중한다." (I love and respect my body.)
"나는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I naturally think positive thoughts.)
"나는 내가 선한 것만 받을 것이라 믿는다." (I believe that only good things will come to me.)
"나는 인생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I am constantly growing in life.)
"나는 세상에서 중요한 존재이다." (I am a valuable presence in this world.)
"나는 내가 감사해야 할 것들이 많다." (I have a lot to be thankful for.)
"나는 내 삶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 (I can change my life in a positive way.)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