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방이동 추천 횟집 "연안부두" 소개드립니다.

룰루 쭌 2020. 4. 22. 21:58
반응형

방이동 추천 횟집 

"연안부두 2호점" 소개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3길 11

연락처 : 02-419-9897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주요 메뉴 : 자연산 해산물, 활어회

 

가게 전경

많이 큰 가게가 아니기 때문에

일행이 많다면,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꽃새우로 추정됨...
제가.. 생선 친구들 이름은 잘 모릅니다...

회를 먹을 때마다 생선한테,

미안한 생각이 들고..

돈 많이 벌면 가게에서 사다

바다에 풀어주고 싶다는...ㅡㅡ;

 

메뉴판 소개

우선 연안부두의 메뉴 가격은

싼 편은 아닙니다.

다만 생선이 싱싱하다는 점 추천드립니다.

 

세트매뉴는 철에 따라 변경됩니다.
세트매뉴는 철에 따라 변경됩니다.
해물모듬, 참돔, 코스
활어회
해산물, 숙회&짬
튀김, 구이, 회무침, 탕
사케(일본거라 전 안먹습니다.)
일본 소주와 일반주류

제가 주문한 메뉴 1 : 꽃새우

잔인하게도.. 살아있는 상태에서 껍질을 띠고

생으로 먹는데, 싱싱합니다.

그런데 가격 대비 양은 정말 적죠.

가격 : 45,000원(꽃새우 10마리)

봄 제철 음식이라니 주문한 겁니다..

 

참고로 머리만 모아서 튀겨주는데,

새우깡보다 10배는 맛있습니다.

 

꽃새우
꽃새우
꽃새우 머리튀김

제가 주문한 메뉴 2 : 쭈꾸미 숙회

4월에 방문했는데,

쭈꾸미가 제철이라

주문하였습니다.

이것도 가격이 저렴하진 않습니다.

\35,000원(쭈꾸미 4마리)

몸에 좋은 타우린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합니다.

쭈꾸미 숙회
쭈꾸미 숙회

모두 건강하세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